본문 바로가기
좋은식당

신촌 맛집 형제갈비

2021. 10. 11.

형제갈비-불고기-익는중
신촌형제갈비-불고기

 

신촌 형제갈비 방문했어요 오랜만에 방문하는 곳이며 신촌에 40년 가까이 된 전통이 있는 그런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신촌 방향을 잡을 때 설명하면 이해하기 쉽고 주변 사람들과 형제갈비가 만남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형제갈비-입구
신촌형제갈비-입구

신촌 형제갈비

주소: 서울 서대문구 명물 1길 2

시간: 11:00~22:00

 

식당-테이블과-사람들
형제갈비-홀-테이블

 

최근에 가격이 올랐습니다. 오늘 불고기 먹었는데 기존에 1만 원이었는데 12천 원으로 금액 올랐습니다. 분위기는 고급지고 대체적으로 서버를 봐주시는 이모님들이 친절하십니다. 그렇지만 성향이 조금은 다른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느끼는 친절도는 다를 수 있겠네요.

 

형제갈비-가격표-이번에올랐음
식당-가격표

 

신촌 형제갈비는 1층은 갈비탕을 전문으로 운영하고 2층은 준비 중, 3층은 갈비, 불고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4층은 불고기 전문으로 지금 리모델링이 거의 완료되어 층마다 판매가 달라질 수 있겠네요

 

형제갈비-반찬-공기밥
불고기-반찬-공기밥

 

같은 형제갈비 식당인데 층마나 다른 메뉴를 판매하는 것이 아직 이해하지는 못했습니다. 예전에 먹을 때 3층에서 갈비를 먹고 불고기를 먹으려고 했더니 4층에 올라가서 먹어야 한다고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형제갈비-불고기
형제갈비-불고기

 

오늘 가족 4명이서 방문했어요 첫 주문은 4인분과 공기밥 2인분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아들 9살 딸 6살인데 양념 불고기를 너무 맛있게 먹고 있네요 저는 몇 번 먹었는데 아이들은 처음이라 더 맛있어했습니다.

 

형제갈비-반찬4개-김치포함
반찬확대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줘서 2인분을 추가로 주문했고요 어른들은 별로 먹은 게 없는 것 같은데 총 6인분이 눈앞에서 사라졌습니다. 아들은 덩치가 좋아서 그래도 배고파하네요

 

 

 

불고기-익어가는중
불고기-잘-익어가는중

 

불고기는 기본 간장 양념과 버섯 대파 잘게 잘라서 들어 있었어요 총 양념 포함 300g으로 보통이고 성인은 1인분씩 먹기에는 부족할 듯 생각이 듭니다. 가격이 2천 원 올라서 조금 부담이 될 수 있겠습니다. 

 

형제갈비-불고기-익는중(1)
신촌형제갈비-불고기-익는중

 

그렇지만 신촌 형제갈비 방문하는 손님들은 가격을 생각하고 방문하는 고객이 아니기 때문에 품질과 서비스가 좋으면 되겠지요.

 

버너와-불판에-담긴-불고기
형제갈비-불고기

 

형제갈비 기본 메뉴 및 가격은 양념갈비 35,000원 생갈비 35,000원 불고기 12,000원 평양냉면 10,000원입니다

 

형제갈비-평양식-냉면
평양식-물냉면

 

4명이서 6인분을 먹고 부족함이 있어서 비빔냉면, 물냉면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냉면은 평양식 냉면이며 평소에 먹던 그런 면이 아녔습니다.

 

물냉면
형제갈비-물냉면

 

저는 질기고 얇은 면으로 나오는 함흥냉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평양냉면식은 저의 입맛은 아녔습니다.

 

형제갈비-비빔냉면
비빔냉면

 

신촌 형제갈비 냉면은 면이 부드럽고 중면 두께로 나오고 양은 적당했습니다. 양념이 강했으면 해서 더 달라고 했고요 아들은 물냉면을 먹다가 국물 맛이 밍밍해서 그런지 반쯤 먹다가 남기네요.

 

비빔냉면-안-달걀
비빔냉면-달걀

 

가격 대비 맛집이라 하기엔 그렇고 당연히 맛이 있어야 하는 가격입니다.

 

비빔냉면-고기
비빔냉면-고기

 

신촌에 주차하기 만만치 않아요 그렇지만 형제갈비는 발렛비 2천 원 주면 편리하게 제공됩니다. 평가 하기는 그렇고 가끔 방문하면 좋은 곳입니다.

함께 방문하면 좋을 곳

 

신촌 무사시 메밀 맛집

신촌에 위치한 메밀 맛집 무사시 식당입니다. 메밀국수 감탄사 나오게 맛있었습니다. 방문하시면 식당 인테리어 좋고 음식 양도 많이 주고 메밀국수 맛있게 먹고 올 수 있는 곳입니다. 신촌 무

gapja.tistory.com

 

 

신촌 마라탕 라화쿵부

신촌 마라탕 라화쿵부 신촌 마라탕 라화쿵부 처음 방문하고 다시 가고 싶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저에겐 생소한 마라탕이었고 독특한 것은 야채를 골라 바구니에 담고 무게로 가격 책정하고 즉

gapj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