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식당

신촌 마라탕 라화쿵부

2021. 10. 7.

라화쿵부식당
신촌-마라탕-라화쿵부

신촌 마라탕 라화쿵부

신촌 마라탕 라화쿵부 처음 방문하고 다시 가고 싶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저에겐 생소한 마라탕이었고 독특한 것은 야채를 골라 바구니에 담고 무게로 가격 책정하고 즉석에서 끓여주는 방식인데 좀 번거롭다 생각했는데 맛을 보고 전 반했습니다.

 

라화쿵부식당-입구
라화쿵부-입구

 

요즘 바람이 솔솔 부는 계절이라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이 당길때는 이곳 라화쿵부 신촌점 방문해도 좋을 듯합니다.

 

 

라화쿵부식당-로비
라화쿵부-신촌점-로비

 

마라탕을 먹기 위해서 여러 가지 야채와 면류가 있습니다 이것을 큰 바구니에 원하는 만큼 골라 담아야 합니다. 가격은 기본 5천 원을 맞춰야 합니다. 5,000원 미만이면 추가해서 담으라고 설명해 주셨어요

 

 

신촌라화쿵부식당-메뉴판
마라탕-대표메뉴

 

마라탕을 먹기 위해서 여러가지 야채와 면류가 있습니다. 이것을 큰 바구니에 원하는 만큼 골라 담아야 합니다. 기본 5천원을 맞춰야 하고 많이 넣으면 가격이 더 올라갑니다. 

 

 

신촌라화쿵부식당-재료
라화쿵부-재료-각종야채

 

기본 야채는 무게로 가격을 책정하고 나무 꼬치에 담겨있는 것은(쇠고기, 양고기, 햄 , 메추리알, 어묵, 새우, 라면사리, 비엔나, 유부 등) 가격이 1천 원~3천 원 따로 측정됩니다. 

 

 

신촌라화쿵부식당-재료들
마라탕-선택한-재료들

 

선택 요령

 

 

기본 야채 5천 원, 꼬치류 2개 선택시 가격별로 다르겠지만 평균 3천원 추가 + 고기 3천원 =?  11,000원 정도 나오겠네요 그러니 야채를 5천원 넘지 않게 담아주기고 꼬치류도 적당히 넣어 주시면 됩니다.

 

 

신촌라화쿵부식당-가격
마라탕-가격

 

저는 이것저것 넣으니 가격이 9천 원이 훌쩍 넘어갔습니다. 매운 단계가 있는데 약간 매운맛인 2단계를 선호하고 저는 3단계를 먹어 봤습니다. 저에게는 딱 3단계가 좋았습니다. 

 

신촌라화쿵부식당-마라탕
마라탕

 

재료 야채, 고기를 선택하고 번호표를 주더라고요 10분? 정도 기다리니 위와 같은 비주얼로 마라탕이 나왔습니다. 저에게 딱 맞는 입맛이었고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신촌라화쿵부식당-면
마라탕-면

 

여러 가지 섞은 야채와 잘 익혀 나온 면들이 풍미를 자극하고 냄새가 좋습니다. 마라탕은 "고수" 냄새가 강해서 못 먹는 사람들도 꽤나 있는데 저는 좋았습니다.

 

신촌라화쿵부식당-햄
마라탕에-들어-있는-햄

 

즉석에서 재료를 넣고 끓이다 보면 조금 빼지 않을까? 혹시나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마라탕 나온 걸 보고 안심이었습니다. 하나도 빠짐없이 잘 나와주었네요.(미리 사진 찍어둔 것도 있고요)

 

신촌라화쿵부식당-마라탕면
맛있는-신촌-마라탕

 

오늘 처음 방문했는데 생소했지만 선택이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신촌 마라탕 라화쿵부 시간 되면 한번 가보시고요 신촌 맛집으로 저는 점찍어 두었습니다.

 

 

같이 방문하면 좋은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