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90

카니발 운전석 씨트 고장 간단한 수리 방법 파워시트 스위치 88195A9020DAA 올 뉴 카니발의 전동 시트를 사용하던 중에 당황스러운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운전석 쪽의 전동 시트 조절 스위치가 뒤로는 잘 젖혀지는 반면, 앞으로 당기는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기 시작한 것이죠. 이런 문제가 차량의 파워시트에서 종종 발생하는 일반적인 고장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주 간단한 문제였기에 직접 해결해보기로 했습니다. 카니발 운전석 씨트 고장 수리 카니발 뿐만 아니라 여러 차종에서 발생하는 공통적인 증상으로, 대부분의 경우 전동 시트 스위치의 문제로 드러났습니다. 운전석 씨트 센서인 88195A9020DAA 부품만 교체하면(파워 스위치 어셈블리 ) 쉽게 해결됩니다. 전문 기술이 필요한 복잡한 수리가 아닌 만큼, 직접 수리를 결정하고 필요한 부품을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2024. 1. 23.
에스텍 복지몰 삼성웰스토리 https://stec.welstorymall.com 에스텍 복지몰 삼성웰스토리 https://stec.welstorymall.com 에스텍시스템 설 선물 복지몰 바로가기 사이트 공유 2024년 설명절 선물 가입 후 선물을 선택하고 10만 원 상당 선물을 배송받은 실 수 있습니다. 아래 선물 리스트 확인하기 설 선물 신청기간 1월 11일(목) ~ 1월 23일(화) 설 선물 배송기간 1월 29일 월요일 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시작 배송지역에 따라서 배송 납입 기일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문의 비밀번호 로그인 수정 및 로그인 실패시 아래 고객센터에 전화 주시면 해결 할 수 있습니다 031-899-0603 [삼성웰스토리 고객센터 전화 하기] 10만원 상품관 5만원 상품관 추가결제 상품권 2024. 1. 11.
온앤더럭셔리 LUXURY DRAW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OOOO 아펠 상품을 드립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온앤더럭셔리 LUXURY DRAW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OOOO 아펠 상품을 드립니다. 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 반클리프 ▼ 방문하기 ▼ https://open.kakao.com/o/gf1M3wye 교수님 자세히 알아보기 퀴즈 정답(실시간) #캐시워크 #오퀴즈 #아이퀴즈 #앱테크 #퀴즈정답 #ok캐쉬백 앱테크 정보 공유 하고 있어요 들어 오셔서 같이해요^^ 대화는 안하셔도 무방합니다 open.kakao.com #캐시워크 #캐시워크정답 2022. 10. 3.
콩국수 맛집 진주회관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 오늘 방문한 콩국수 맛집 진주회관 시청역 근처 위치해 있는 곳인데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고요 오랜만에 갔더니 어떻게 콩국수를 갈았는지 맛이 진하고 먹을수록 풍미가 있어서 저렴하지 않지만 맛있게 먹은 콩국수 맛집입니다. 콩국수 맛집 진주회관 11:00~21:00(성수기 휴무 없음) 맛있는 콩국수 콩국수 가격이 1만 3천 원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손님이 바글바글 정말 많네요 콩 국물이 진국 어디 가서 맛보지 못할 그런 맛이었습니다. 국물이 이렇게 까지 진할 수 있나 싶을 정도록 진했습니다. 면 사리 추가(4천 원) 양이 적을까 봐 면사리를 추가했는데 괜히 곱빼기를 시킨 듯합니다. 그냥 보통 먹어도 양이 많았습니다. 콩국수 맛집 진주회관 콩국수는 콩물이 맛이 좋아야 하는데 정말 면보다 국.. 2022. 8. 16.
서울 시내 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601번) 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 알아볼게요 얼마 전 601번 버스 가방 놓고 내렸는데 5분 뒤 생각났습니다. 가방 안에는 카메라 장비 삼각대 들어 있었는데 정말 난감한 상황이 되어 버렸습니다. 다행히 버스 종점 차고지 도착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시내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 버스에서 내려 귀중품 분실된 사실을 인지하고 얼마 지나지 않았고 해당 버스 회사 기사분이 분실물 확보가 되면 바로 차고지 분실물 접수를 합니다.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해서 침착하게 분실된 사실을 알리니 버스 도착하면 30분 뒤 전화 다시 하라고 하더라고요 버스 회사 전화번호 찾기 시내버스 전화번호(다운로드) 분실물 신고 접수하기 유실물센터(https://www.sbus.or.kr/2018/lost/lost_02.htm) ◀서울특별시버스운송사업.. 2022. 8. 10.
비오는날 차박 전면 유리 뿌연 습기 제거 방법 비 오는 날 차박 했는데 이후 자동차 앞 유리에 뿌연 습기가 갖은 방법을 써도 제거되지 않았는데요. 자동차에서 아이들과 4명이 숨을 쉬다 보니 차 안에 습기가 선팅지를 타고 안쪽으로 들어가는 현상이라 생각됩니다. 자동차 앞 전면 유리 습기 습기 생성 과정(경험) 주말에 캠핑하기 위해 텐트를 가지고 갔는데 비가 온다고 해서 준비되지 않았던 차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가 정말 많이 왔는데 다른 가족들과 실컷 놀고 새벽에 비가 오기 시작했고 어른 2명 아이들 2명 총 4명이 올 뉴 카니발에서 잠을 잤습니다. 날도 덥고 비 많이 오니 문도 열지 못하고 캠핑장이라서 시끄러울 까 봐 자동차 시동도 못 켜고 답답했는데 차 안이 전체적으로 습기가 차더라고요 항상 그랬듯이 에어컨을 켜 주면 습기나 뿌연 서리? 같은 게 .. 2022. 7. 28.
삼성서비스센터 갤럭시S22 울트라 액정 수리 후기(노원센터) 삼성서비스센터 갤럭시 S22 울트라 핸드폰 액정 수리를 하였습니다. 다행인지 삼성 케어플러스 삼케플 가입되어 있어서 액정 교체 비용이 24만 원이 넘었고 너무 비싼데 삼. 케. 플에 가입되어 8만 원에 저렴하게 교체하였습니다. 앞으로 한 번 더 교체할 수 있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노원지점 평일: 09:00~19:00 토요일: 09:00~13:00(일요일 휴무) 삼성전자서비스 노원센터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방문 손님이 많았고 일찍 마감을 했습니다. 10시경 방문했는데 11시 조금 넘으니 나가는 출구는 있지만 들어오는 입구는 막혀 있었습니다. 토요일은 조금 일찍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액정 파손 갤럭시 S22 파손 및 수리 과정 지하철에서 핸드폰 왼손에 들고 가다가 사람하고.. 2022. 7. 21.
카니발 리모컨 리튬 건전지 CR2032 3V 교체 방법 올 뉴 카니발 리모컨 리튬 건전지 교체 방법 매우 쉽습니다.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으니 보고 같이 해봐요. 그리고 건전지 모델은 사이즈 CR 2032 3v 대량 구매를 했는데 요즘 들어 방전이 잘됩니다. 한번 교체하면 오래 쓰기 때문에 굳이 대량으로 구매를 안 해되 될 듯합니다. 카니발 리모컨 리튬 건전지 카니발 자동차 리모컨 리튬 건전지 CR 2032 3V입니다. 다이소 또는 인터넷에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해서 10개 또는 대량으로 구매해 두고 쓰기도 합니다. 리모컨 건전지 교체방법 건전지 CR 2032 3v 올 뉴 카니발 리모컨 건전지 교체 방법은 우선 리모컨에 달려 있는 키를 빼면 옆에 키 사이즈로 들어가는 작은 홈이 보입니다. 그곳에 열쇠를 살짝 넣고 비틀면 열쇠 중앙이 분리.. 2022. 7.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