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팁

티스토리 블로그 수입공개 12월분

2010. 1. 13.

 

티스토리 블로그 수입공개 12월경 친구를 통해 블로그란걸 해 보았다. 예전 홈페이지를 만들어본 경험을 바탕으로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정보를 얻어 블로그 스킨도 수정 해 보고 광고도 달아 수입도 생겼다. 얼마 되지 않는 수입인지라 공개라고 하기에는 머하지만, 매달 수입을 올려 볼 생각이다. 


구글 애드센스

우선 구글애드센스는 12월 28일부터 시작을 하였고, 12월분 수입이라고 해봐자 4일 밖에 되지 않아 금일 2010년1월13일 기준으로 US$7.22 수입이 있었다. 오늘 환율로 봤을때 우리나라 돈으로 8,127원의 수입이 발생 되
었다. 개인적으로 많은 수익을 냈다고 생각을 하고 있으며, 보시는 봐와 같이 현재의 포스팅 수는 물론이고, 내용면에서 질이 떨어지는 것을 감안하면, 아주 괜찮은 수입이다. 

 

선배 블로거들의 포스팅을 보면 10만달러 이상이 되야, 수표로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그날이 언재가 될지 앞이 보이질 않는다.  

                                                      

구글 애드센스 바로가기


 

다음 애드클릭스

두번째로 다음 애드클릭스 수입은 현저하게 떨어지는 2,264원의 수입이 있었다. 이것도 노력에 비해 많은 수익을 내었다고 볼 수 있다. 광고 노출수와 현재 포스팅 내용으로는 클릭 유도가 어렵고 여러 고수분들의 알찬 내용의 포스팅을 보고나면, 이런 수익도 감지덕지라고 할 수 있겠다.

참고로 머 볼것도 없는데 모자이크 처리를 했다고 하시는 분들 계실까봐 말씀드리는 건데, 수익을 공개하면 안된다는 규정이 있어 소심하게 나마 모자이크 처리를 하였다. 내가봐도 참 소심하내...

                                 

컨텐츠링크 및 에디터링크 클릭당 수익 발생 애드클릭스  

 


올블로그

세번째로 올블로그는 CPC광고로 클릭당 100원에 수익이 발생한다. 타 CPC광고 보다 2~30원 이상 많은 액수 이므로 많은 수입을 예상 하였으나, 3,700원의 수익이 발생 됬다. 올블로그는 블로그 시작부터 광고를 달았는데, 생각보다 적은 수익이였다. 

올블로그는 계좌이체로 수익금을 받을 수 있으며, 3만원 이상이 모여야 출금이 가능하다고 한다.  주중에 계좌이체 신청을 하면 금요일 일괄 지급을 하는데 5만원 이상 신청시에는 세금이 발생된다니, 안타까운 일이다. 구글애드센스도 마찬가지로 세금이 부과 된다.
                                                

                                   클릭당 100원의 수익이 발생하는 CPC광고 올블로그


링크프라이스 제휴마케팅

네번째로 제휴마케팅의 강자 링크프라이스다. 이곳은 포스팅과 연관된 광고를 거재하거나 제품구입시 커미션이 지급된다. 옥션이나 지마켓, 11번가 등 유명 쇼핑몰이 제휴되어 있어 이벤트를 활용한 수익이 대거 발생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하지만 나의 경우 이곳을 이용 하기는에는 다소 머리를 써야 하는 부분과 다양하고 전문적인 포스팅이 부족하여 수익이 거의 발생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단돈 100원의 수익도 수익이니 공개한다.

총 12월 과 01월 오늘까지 605원에 수익이 생겼다. 참 당황스럽긴 하지만, 당연한 결과로 본다. 블로그에 광고를 거의 올리지 않았으며, 상품판매나 무료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부분이 많아 그렇다고 본다. 다른 블로거들은
링크프라이스에서 많은 수입이 발생 한다고 하는데... 참 부러울 따름이다.

                                                  

                               블로그로 수익이 발생 할 수 있는 링크프라이스 입니다. 


 

알라딘 TTB2 책광고 수익

어재부터 광고 거재를 시작해서 현재까지 수익이 없는 제휴 사이트 입니다. 책이 의외로 광고 하기도 쉽고
여러 분야의 책이 많아 포스팅 내용의 관련된 책을 광고 하여 많은 수입이 발생 할 수 있을 것같다.
앞으로 기대가 되는 곳 중 하나이다.

                                               인터넷서점 알라딘 TTB2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