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시내 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601번)

2022. 8. 10.

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 알아볼게요 얼마 전 601번 버스 가방 놓고 내렸는데 5분 뒤 생각났습니다. 가방 안에는 카메라 장비 삼각대 들어 있었는데 정말 난감한 상황이 되어 버렸습니다. 다행히 버스 종점 차고지 도착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시내버스 분실물 찾는 방법

버스에서 내려 귀중품 분실된 사실을 인지하고 얼마 지나지 않았고 해당 버스 회사 기사분이 분실물 확보가 되면 바로 차고지 분실물 접수를 합니다.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해서 침착하게 분실된 사실을 알리니 버스 도착하면 30분 뒤 전화 다시 하라고 하더라고요

버스 회사 전화번호 찾기

 

시내버스 전화번호(다운로드)

서울시내버스노선대표전화번호.xlsx
0.04MB

분실물 신고 접수하기

유실물센터(https://www.sbus.or.kr/2018/lost/lost_02.htm) 서울특별시버스운송사업조합 사이트에 접속해서 유실물센터 들어갑니다. 본인이 분실한 물건을 등록하는 곳입니다. 

 

글쓰기를 선택하고 작성하기에 들어갑니다. 유형을 누르면 지갑 신부증 여권 신용카드 가방 배낭 쇼핑백 박스 짐 서류 등 많은 분실물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고자 이름 쓰고요 분실 일자를 선택합니다. 업체명은 버스 번를 입력하면 바로 선택할 수 있는데 아래 사진처럼 업체명 버스 회사 연락처와 버스 노선이 잘 나옵니다. 

 

그리고 노선 번호 선택하고 전화번호(일반 번호) 휴대번호 입력하며 E-Mail도 입력합니다. 그리고 수신여부를 선택 비밀번호 등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분실된 내용을 입력하시면 등록됩니다.

서울 시내버스 연락처 찾기

버스 전화번호 찾기

시내버스 노선 대표 연락처
간선버스, 지선버스 노선번호 연락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