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서비스센터 갤럭시S22 울트라 액정 수리 후기(노원센터)

2022. 7. 21.

삼성서비스센터 갤럭시 S22 울트라 핸드폰 액정 수리를 하였습니다. 다행인지 삼성 케어플러스 삼케플 가입되어 있어서 액정 교체 비용이 24만 원이 넘었고 너무 비싼데 삼. 케. 플에 가입되어 8만 원에 저렴하게 교체하였습니다. 앞으로 한 번 더 교체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노원센터_로비사진
삼성전자서비스_노원센터

삼성서비스센터 노원지점

평일: 09:00~19:00

토요일: 09:00~13:00(일요일 휴무)

 

삼성전자서비스 노원센터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방문 손님이 많았고 일찍 마감을 했습니다. 10시경 방문했는데  11시 조금 넘으니 나가는 출구는 있지만 들어오는 입구는 막혀 있었습니다. 토요일은 조금 일찍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액정 파손

갤럭시 S22 파손 및 수리 과정

지하철에서 핸드폰 왼손에 들고 가다가 사람하고 부딪혀 핸드폰이 바닥에 떨어졌는데 멀쩡하더라고요 나중에 집에 와서 보니 실금이 보이면서 휴대폰 아래 부분이 초록색으로 변하더니 완전 먹통이 됐습니다. 

갤럭시 S22 액정 아래 부분이 파손됨
갤럭시 S22 액정 파손

 

처음 떨어 트리고 너무 멀쩡했는데 갑자기 위 사진처럼 변하더라고요. 변한 상태에서도 몇 시간 잘 사용하다가 완전 화면이 블랙아웃 되었습니다. 

 

파손된 액정
파손된 액정

 

전원을 온, 오프(on, off) 해보면서 별짓을 다했는데 소용없다가 다음날에 돼서야 다시 켜지더니 저 상태입니다. 그냥저냥 저대로 쓸려고 했는데 먹통이 되는 바람에 삼성서비스센터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 파손 액정(갤럭스S22 울트라)
핸드폰 파손 액정

삼성서비스센터 삼성케어플러스

 

 

핸드폰 구매(갤럭시 S22 울트라) 사전예약으로 온라인에서 했어요 사전예약은 혜택 많이 주더라고요 삼성 버즈 이어폰을 무료로 받았고 삼성케어플러스 무료 혜택을 주었는데 직접 코드 입력해서 가입을 했는지 기억이 잘 안 났지만 조회해 보니 다행히 가입했더라고요

서비스센터 접수증
삼성서비스센터 접수증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그래서 예약 없이 토요일 10시경 방문해서 입구에 키오스크로 핸드폰 번호 입력하고 접수했습니다. 대기 시간이 60분 이상이라고 입구에 쓰여 있더라고요 그래도 액정 수리를 하려면 기다려야 했습니다.  접수증은 엔지니어에게 꼭 전달해야 합니다. 

 

삼성서비스센터_노원센터
서비스센터 휴게공간&대기공간

 

조금 기다리니 수리하는 기사님(엔지니어) 불러서 액정을 보더니 교체해야 한다고 했고 교체 시간은 30분 정도 걸린다고 했습니다. 가격은 삼성케어플러스 가입되어 있어 본인 부담 8만 원에 가능하다고 해서 카드 결제했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_노원센터
대기중

 

8만 원이라니 ㅠㅠ 눈물을 머금고 결재를 하고  수리를 잘하고 왔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액정 수리를 한번 더 할 수 있다고 했으나 앞으로 더 관리를 잘해서 교체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어요. 

 

삼성전자서비스센터_주차장
서비스센터 주차장

차를 타고 왔는데 주차권은 서비스센터에서 주차증 받아 오시면 됩니다.  가까운 거리에 사시면 걸어가는 게 좋을 듯합니다. 들어갈 때 만차라 몇 분 기다려서 들어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