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족신전 1:1 그신 우호도 수단칼질.. 사냥후기

2009. 12. 24.

 

 

 

 

 

 

몇일전에 그신우호도 3단찍은 법사입니다. 맨날 걸어서 마족가서 저피 작업 하다가.. 회사 휴가기간이 쪼금있어서 맘먹고 수단하나 사서 마족 1대1자리에서 3단찍었습니다.

우호도를 하기위해서 일딴 스초부터했고요. 법사 자업해서 힘 29(파글 완력 힘업) 덱스 12(덱업) 콘 16 인트23(인트티) 위즈22 엘릭스1개 포함이고 렙은 71렙입니다. 수단은 해일의 +8 수단으로썼습니다.

 

 



아덴의 여유가있음에도 불구하고 8수단을쓴건. 단기간에 끝내고
러쉬할려고..8수단으로 샀습니다.(가격은 580만에 구했어요)

우선 우호도는 2단계 0프로에서 시작을했고, 평균적으로1시간당 2.5퍼 정도의 우호도를 먹더군요(1단계 우호도로

산하면 시간당 20%임) 우호도 체크시 4시간 하면 6퍼 이런씩으로 거의 정확하게 떨어지더군요.

 

 

 

* 뒤에 힐러 달고하면 평균 3.5퍼 정도 예상합니다. 거의 격수 반 정도 우호도밖에 못먹더라고요. 저랑 같이 저피작없하는 60레벨 다엘은 2단에 1시간에 2~6퍼센트 정도우호도 먹고 지금 3단계에는 1시간에 1프로 정도 우호도를 먹습니다. 세팅은 1시간 기준으로 풀 파란물약 6개 마법의 돌은 150~200개 몬스터 잡을시 풀 뮨 풀 버서커 쥬스사용, 간혹에 전투강화주문서 사용(새벽시간대) 

 

쥬스는 쓰기 나름이기 때문에 따로 수량은 적지 않았습니다. 다만, 풀 쥬스로 한건 아니고요 엠이 없을때나 그럴때만 사용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레이터 힐로 피를 채우다 보니 MP타임 시간이 길어지고 사냥 속도가 느려서 차후에는 만피 900에 300피 기준으로 피를 유지하면서 사냥을 했습니다. 하시다 보면 이뮨두함 시간만 봐도 이몹이 이때 죽겠구나 하는 것이 계산이 됩니다. 저의 스텟은 개구리, 낫든 몬스터, 장거리 공격하는 몬스터, 다리 4개 몬스터 , 이뮨두함 한번에 한마리씩 잡히고 있습니다. 

 

 

리니지 마법 단축키

등이 파란 몬스터는 이뮨두함 한 번 끝나고 한 7초 정도 더 있어야 합혔습니다 대충 시간보면서 쥬스 사용했습니다. 죽을때 다 되가는 몬스터는 그 힐 사용안하고 쥬스 사용하고 그냥 힐 사용함으로써 MP소비를 줄였습니다.

 

1:1 자리에서 몬스터를 잡다보면 몬스터가 혼돈이 오면서 이리저리 돌면서 한 마리잡고 바로 몬스터가 안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걍 힐 연타로 피를 채우고 몹이 바로 들어 올때는 그힐 사용해서 만피를 유지했습니다.  

 

3단 하는 동안 마족 사냥시간만 정확히 40시간 들었습니다 전 운이 좋게 접속할 때 마다 1:1 자리 사냥을 할 수 있어서 2박3일만에 끝낼수 있었습니다 조금 무리하면서 게임을 했던 것 같아요 2단에서 3단 가는 동안 저피는 4개 정도 완성했고요 파편은 130개 정도 먹었고 물품은 마돌 9천개 정도 사용 쥬스 만개정도 파란물약 250개 정도 사용했습니다.

 

 

한번 사냥올때 마돌 600개 정도에 파랭이 30개 들고오고 나머지 모자란 소모품들은 혈원분들이 공급해주셨습니다.(우호도3단 혈원분들) 그리고 3단 완성하고 바로 지긋지긋하게 동거동락한 8수단 러쉬했는데. 
9수단으로 인첸되었고요. 9수단으로 몹을 한번잡아보니. 차이가 크게있더군요, (제가느끼기엔 8수단에서 전투강화주문서 먹고 안먹고 정도의 차이) 단기간에 끝내실게 아니고 길게 보시는 분들은 9수단 추천해드립니다. 물론 속성도 크게 차이가 나고요. 실프면 더욱 좋겠죠.. 

회사에서 긴글 두서없게 적었지만 정보공유 하고자 글 적었으니 양해부탁드려요.
궁금한점 댓글 달아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